S/S 2014 컬렉션 GOLD & SILVER CLUTCH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아직 남은 올해를 위한 ANYA HINDMARCH의 크리스프 패켓 클러치를 소개하겠습니다. 연말을 핑계로 미니백과 클러치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아냐 힌드마치의 클러치를 빼놓고 2014년을 보내기엔 12월에 미안해서 안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본 클러치 중에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넘어 특이하면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5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새로운 컬러



1&2. 가방의 이름처럼 정말 과장 봉지를 찍어 3D 렌더링 작업을 합니다.

3&4. 만들어진 프로토타입은 이태리공장에서 금속작업을 거칩니다.

5. 각 모듈을 조합을 만들어냅니다.

6&7. 컬러작업과 광택작업을 합니다. 100%수작업 


진짜 호일처럼 보이는 겉면은 이태리공장에서 금속 틀을 사용해 메탈릭 섬유로 만듭니다. 그리고 모든 클러치의 모양이 각각 다르게 만들어집니다. 하나의 클러치를 만드는 데 걸리는 기간은 최소 10일이 소요됩니다. (메탈의 광택이 나오기까지의 과정이 오래 걸립니다)





탈부착 가능한 긴 체인스트랩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돋보입니다. 여닫기 편한 클로저와 일반 클러치보다 더 넉넉한 내부공간이 있습니다. 


넉넉한 내부공간



손에 들었을 때도 예쁘지만, 탈부착 가능한 체인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노멀한 룩에 포인트를 준다든지, 화려한 룩에 더 화려함을 줄 수 있습니다.



▲골드 체인과 손의 골드 쥬얼리가 서로 잘 어울립니다. / 평범한 룩에 포인트로 더욱 눈에 띕니다.




Emma Watson 엠마왓슨


Solange 설린지


다이엔 크루거,미로슬라바 듀마,스테파니,케이트 폴리



아쉽게도 한국에는 공식 매장이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배송 가능합니다. 



사진 : ANYA HINDMARCH



카테고리

ANYA HINDMARCH

날짜

2014. 12. 18. 07:24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