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기에 담아서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이미 페북에는 친구들의 여행 사진이 차곡차곡 쌓이고, 제 엄마도 친구분들과 여행가셨는데 카톡 사진이 유채꽃입니다. 같이 간 엄마 친구들도 다 유채꽃. 엄마들은 꽃, 아빠들은 산정상이 대세인가 봅니다. 아 이야기가 샜는데요. 여행할 때 미묘하게 신경 쓰이는 게 바로 여행가방입니다. 예쁜 거 끌고 다니고 싶은데 다들 비슷비슷하고, 쇳덩어리 같은 느낌은 또 싫고, 항상 캐리어는 애매합니다.











케이트 스페이드에서 이런 마음을 알아차렸는지 봄을 맞아 캐리어를 내놓았습니다. 클래식 나일론 인터네셔널 캐리온 가방입니다. 사실 혁신적인 기능성이나, 개성 있는 디자인의 캐리어는 아닙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방입니다. 여러 컬러로 출시되지도 않았고, 무늬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정말 심플한 블랙 캐리어입니다.









간단합니다. 가장 안전하게 다른 곳으로 내 물건들을 옮길 수 있기 위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가능한 많은 공간을 만들어내기 위해 많은 시간을 썼습니다. 핫핑크 컬러의 내부에는 X자형 고정밴드가 있어 소지품을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시켜줍니다. 일주일 정도 여행가기에 적당한 사이즈 입니다. (W35*H50*D18cm)








우븐 나일론 소재로 튼튼함을 자랑합니다. 찌그러지거나 스크래치가 날 걱정은 안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4K의 골드를 사용해 하드웨어를 마감했습니다. 블랙컬러의 큰 캐리어에 골드로 살짝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내부뿐만 아니라 밖에도 추가 지퍼 컴파트먼트가 있습니다. 핸들은 두 단계의 홀드로 조절 가능합니다. 바퀴는 두개로 사이의 간격이 넓어서 이동시 뒤뚱거리지 않습니다.


가격은 케이트 스페이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관세, 배송비 미포함 448달러입니다. NORDSTROM에서는 한화로 53만원입니다.




그래도 이 블랙 케이트 스페이드는 너무 심심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꽃무늬의 이 캐리어도 있습니다. 







사진 : KATE SPADE



노트르삭



'KATE SP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TE SPADE EMERSON 케이트 스페이드 에머슨 줄리백  (0) 2015.02.12

카테고리

KATE SPADE

날짜

2015. 3. 26. 01:56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