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IT BAG







작년 이맘때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MCM의 밀라(MILLA)백입니다. 평소 MCM의 화려한 이미지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다소 낯설 수 있는 정숙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오히려 지금까지의 MCM 가방 중에 가장 돋보입니다. 컬러, 디자인, 내부, 실용성 등 밀라백은 구석구석까지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 OUTSIDE


외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우아한 모습과 대담한 모습 둘 다 한 가방 안에 잘 들어가 있는데요. 소재는 약간의 광택이 들어간 부드러운 페블레더가 사용되었습니다. 밀라백에서는 페블레더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 섬세한 표현감이 돋보입니다. 디자인에서 주는 편안한 고급스러움도 있지만, 가죽 자체에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탑핸들이 있고, 핸들을 고정할 수 있는 키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핸들에 가방과 다른 컬러로 된 매끈한 가죽 택이 있습니다. 여기에 살짝 메탈이 노출되어 있어 포인트를 줍니다. 그리고 탈부착 가능한 숄더스트랩이 있습니다.





밀라백의 옆면을 보시면 양쪽은 안으로 스티칭을, 가운데 부분을 바깥쪽으로 스티칭을 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밀라백에서 가장 돋보이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옆면에 대담하게 포인트를 줌으로써 자칫 단순해질 수 있는 라인에 포인트를 잘 주었습니다. 그리고 가방 컬러에 맞게 (가운데 부분 아웃스티칭)엣지코트가 잘 되어있어 세심함도 느껴집니다. 옆면에서 보이는 스트랩은 내부에서 조절이 가능해 수납량에 따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바닥에는 4개의 스터드가 있어 오염 및 마모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 INSIDE


내부 역시 심플하면서 고급스럽습니다. 가방 양쪽으로 두 개의 플랩이 있는데,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어 쉽고 편리합니다. 플랩을 열면 총 5개까지의 컴파트먼트가 생깁니다. 가운데 지퍼로 된 수납공간을 기점으로 두 개씩 생기는데요. 세 개만으로도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구조적으로 효율적이어서 많은 필수품을 들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안성탕면입니다.



Image@neimanmarcus


그리고 내부에 엠씨엠 모노그램 캔버스인 비세토스가 오픈 포켓으로 장식되어 포인트를 줍니다. 뭔가 나만 아는 가방의 포인트라 열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오픈 포켓을 제외하고 안감은 샤무드로 마무리했습니다.



Image@neimanmarcus





사이즈는 미니(15*18*10cm), 미디엄(31*23.5*14cm), 라지(38*29*16cm) 세가지가 있습니다. 라지백은 정말 커서 남자들에게 더 어울립니다. 실제로 밀라백은 젠더리스로 출시되었습니다. 사이즈만 차이가 있고, 내부 수납이나 디자인 모두 동일합니다. 가격은 미니사이즈부터 130만원, 165만원, 195만원. 



미니사이즈(왼쪽)과 라지사이즈, 라지는 남자가 코디하기에 적절합니다. 모델 가수 비 맞습니다♥


밀라백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하는 웰메이드 가방입니다. 개인적으로 직장인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200만원 이하로 데일리백 알아보고 계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EXO 세훈 MCM 밀라



출처표시 외 사진 : MCM 



카테고리

MCM

날짜

2015. 8. 14. 00:53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