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웃는 엄마를 보고 싶다면




다가오는 설날. 다들 집에 가실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이번 설에는 특별히 엄마를 위한 가방을 하나 가지고 가는 건 어떨까요. 명절마다 고생하는 엄마를 활짝 웃게 할 (덤으로 잔소리도 사라지는) 예쁜 가방을 소개합니다. 버버리의 신상 배너백입니다.







처음 스치듯 보면 무난할 수 있는 토트백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신경 써서 본다면 미니멀하면서 통통하게 굴곡진 유니크한 디자인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튀지 않으면서 돋보이는 그리고 세련되면서 우아함까지 모두 풍기는 버버리의 배너백은 엄마들이 딱 좋아할 가방입니다.








버버리의 큰 장점 중 하나인 손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편리함은 배너백에도 역시 적용됩니다. 엄마들은 가방을 메지 않고 모두 들고 다니시는데요. 배너백은 핸들에서도 엄마들에게 점수를 땁니다. 그렇다고 숄더 스트랩이 없는 건 아닙니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입니다.








사이드를 보면 버버리 하우스의 체크무늬 패널이 있습니다. 승마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측면의 버클 잠금장치와 자석 스냅 단추가 밋밋할 수 있는 가방에 포인트를 줍니다. 







살짝 들어간 버버리 체크 패턴은 우리 엄마가 굳이 이거 버버리야 라고 말하지 않아도 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가방은 스냅버튼 클로저로 편리합니다. 내부에는 중앙에 지퍼포켓이 두 개의 컴파트먼트를 나눠줍니다. 측면에는 작은 지퍼 포켓이 하나 더 있고요. 그리고 두 개의 패치 포켓이 있어 수납도 편리합니다. 안감은 면으로 마감했습니다.







사이즈는 스몰, 미디엄, 라지 세가지로 각 26 * 19 * 12cm, 34 * 25 * 15cm, 44 * 28 * 19cm 이고 가격은 165만원부터 240만원 입니다. (미디엄 오스트리치는 780만원)








부드러우면서도 구조적인 디자인과 절제된 선 그리고 실용적인 수납 및 세련된 승마 스타일의 버클 여밈이 특징인 배너 백을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진 : BURBERRY 



BURBERRY CHECK BANNER BAG 버버리 배너백 버버리 체크 배너백 버버리 선물 노트르삭 NOTRESAC  버버리백 버버리가방








'BURBER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BURBERRY GRAINY BOWLING 버버리 그레이니 볼링백  (0) 2015.01.15

카테고리

BURBERRY

날짜

2015. 2. 15. 22:41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