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MPLE


스몰사이즈 라이트 누드 볼링백



심플하면서 포스를 풍기는 버버리의 그레이니 가죽 볼링백입니다. 심플함과 포스, 이 두 단어로 버버리 그레이니 가죽 볼링 백을 설명하는데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밋밋한듯 하지만 여성스러운 곡선의 라인과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이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을 줍니다.






■ 심플함에 걸맞은 단아한 컬러




왼쪽 스몰사이즈 블랙 볼링백 / 오른쪽 미듐사이즈 블랙 볼링백




라이트한 누드컬러와 화이트 중에 무얼 골라야 할지가 어렵습니다. 두 컬러 모두 은은하게 우아함을 연출합니다. 좀 더 안정적인 컬러를 원하신다면, 블랙도 괜찮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트렌치코트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오피스 룩에도 잘 녹아드는 디자인입니다.




앞쪽부터 라이트누드,블랙,화이트 컬러




가방의 바닥 쪽 앞면에는 골드컬러의 하드웨어로 버버리 시그니처가 조심스럽게 있습니다. 심플한 가방에 한 번 더 심플함을 더했습니다.






■ From Italy



스몰사이즈 블랙 볼링백




메이드인 이태리로 장인들의 손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모서리는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핸드 페인팅(엣지코트) 되어 있습니다. 가죽의 가장자리에 바르는 유약을 엣지코트라 하는데 숙련된 기술이 필요합니다. 시간도 엄청 걸리고요. 그만큼 가죽 모서리 부분이 쉽게 헤지거나 상하지 않습니다.




스몰사이즈 화이트 볼링백




안감은 전통적인 버버리 체크무늬의 코튼입니다. 내부에는 두개의 오픈포켓과 하나의 zip포켓이 있습니다. 숄더 스트랩은 길이조절과 탈부착 가능하고, 유광 메탈 하드웨어들로 마감했습니다. 상단은 지퍼로 여닫아 편리합니다. 데일리백이나 워킹백 혹은 세컨백으로 충분히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스몰과 미듐이 있고, 가격은 스몰 150만원, 미듐 170만원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스몰사이즈가 더 예쁘네요.



사진 : BURBERRY





버버리 노트르삭 BURBERRY GRAINY BOWLING 버버리 그레이니 볼링백




카테고리

BURBERRY

날짜

2015. 1. 15. 21:35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