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purseblog





■ 보면 반하는 트리오백



누구라도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셀린느의 숨겨진 아이코닉 아이템 트리오백입니다. 화려한 셀린느의 여러 가방 중에서도 매 시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은근한 스테디셀러인데요. 트리오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 개의 파우치(포켓)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mage@clochet


트리오백은 날씬하고 심플한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플함에서 나오는 시크함이 있어 가벼운 티셔츠나 청바지의 캐쥬얼한 차림에도 자연스러운 시크룩을 완성시켜줍니다. 앞쪽에 있는 골드컬러의 작은 셀린 로고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잘 어울리면서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 톡톡 하면 변신 파우치



트리오백을 가지고 있다면 파우치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트랩을 가방 속에 넣어도 훌륭한 파우치가 되지만, 트리오백은 자체적으로 분리 가능한 똑딱이(프레스 스터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만 가지고 다닐 수도, 두 개를 붙여서 가지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Image@clochet,tstyledme


여기에 얇으면서 긴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바디를 연출하거나, 어깨에 걸치거나 할 수 있어 3가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길이 조절 가능합니다.







■ Plus 실용성



사실 핸드백이라면 일차 목적인 휴대성과 수납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아무리 예뻐도 실용적이지 못하면 망설이게 되는데요. 셀리느의 트리오백은 세개의 파우치가 얼마나 들어갈지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을 보여줍니다. 



Image@purseblog



하나의 파우치에는 책 한 권이 들어가기에 충분합니다. 세개가 합쳐지면 일반 플랩백들과 비교해도 충분한 공간을 보여줍니다. 



Image@feelway



사이즈는 미디엄과 라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라지는 25*18*5cm, 미디엄은 22*15*2cm 입니다. 키가 167 이상이신 분들은 라지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Image@bragmybag



트리오백의 또 다른 매력은 다양한 컬러 입니다. 블랙, 블루, 퍼플, 옐로우, 핑크, 그린 등 끝없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컬러를 보고 있자면 2개 이상 가지고 싶어지는데요. 밝은 계열의 컬러를 구매하신다면 옷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신경 쓰셔야 될 것 같습니다. 



Image@clochet


가장 잘 나가는 컬러는 블랙인데요. 역시 어떤 스타일이나 컬러에도 잘 소화가 됩니다.





가죽은 램스킨을 주 소재로 사용합니다. 부드럽지만 오염되거나 상처입기 쉬워서 소중하게 다루어 주어야 합니다. 가격은 국내 공식매장 기준 미디엄이 125만원, 라지가 140만원 입니다.



소녀시대 수영 셀린느 트리오백 Image@머니투데이



실제로 보면 10배는 더 예쁜 가방입니다. 눈으로 직접 보는 것과 사진으로 보는 트리오는 차이가 큽니다. 가벼운 옷차림이 많아지는 요즘 클러치와 가방을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는 셀린 트리오백 이었습니다.



출처표시 외 사진 : CELINE





'CE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ELINE BELT BAG 셀린 벨트백  (4) 2014.12.02
CELINE MINI LUGGAGE TOTE 셀린 러기지 토트  (2) 2014.11.05
CELINE MINI DOC 셀린 미니닥  (8) 2014.10.15

카테고리

CELINE

날짜

2015. 4. 24. 01:58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