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vouge.cn







■ 이런 백은 처음이야



끌로에 2015 S/S AD 캠페인에서 맛만 보여준 후 이제야 속살까지 보여준 Faye백입니다.








끌로에의 드류백과 마찬가지로 유니크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스타일과 완성도 있는 디테일로 우리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습니다. 페이백은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자신만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다른 핸드백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 주목할 수밖에 없는 실버톤의 라운드 클로저와 체인, 그리고 순수한 여성스러움이 있습니다. 가방의 앞면에는 살짝 끌로에의 시그네쳐가 새겨져 있는데, 귀여우면서 고급스러운 포인트입니다.



Image@laiamagazine




페이백 디자인에서 가장 놀라운 점은 보헤미안 느낌을 주면서도 럭셔리함을 연출한다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캐쥬얼함을 가지고 있지만, 고급스럽습니다. 이런 점은 페이백이 어떤 스타일에도 잘 녹아들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녹아든다는 표현을 썼지만 동시에 어떠한 스타일도 살려낼 수 있습니다. 캐쥬얼한 룩에도, 오피스룩에도 페이백은 모던한 감각을 지닌 세련된 여성미를 완벽하게 표현해 줄 겁니다.




Image@barneys





앞쪽의 플랩과 분리된 다른 플랫 컴파트먼트를 가지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내부는 크게 두개의 컴파트먼트로 나누어져있고, 얕은 오픈포켓과 지퍼포켓이 하나 있습니다. 좁아 보이지만 공간이 제법 있고, 많이 들어가도 전체적인 모양을 잃지 않는 구조적 안정감이 있습니다. 체인은 라운드모양의 락커와 붙어있는데, 가방의 옆면과 연결되어 있음. 아름다운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살려줍니다.




여러 모델이 있는데, 송아지가죽과 스웨이드 조합이 기본모델입니다.





숄더스트랩은 탈부착과 길이조절이 가능해 어떻게 드느냐에 따라 클러치로도 숄더백으로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스몰사이즈 페이백, 스몰은 사다리꼴이 아닌 직사각형 모양입니다




파이톤 패턴이 들어가 있는 페이백






페이백은 한시즌 반짝 나올 가방이 아닙니다. 디자인 자체가 유행을 타지도 않고, 우아한 룩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드류백과 함께 끌로에 가방라인을 이끌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2015년 상반기 베스트백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기본모델 238만원.




출처표시 외 사진 : CHLOE




'CHLO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LOE FEDORA 끌로에 페도라백  (0) 2015.04.29
CHLOE DREW BAG 끌로에 드류백  (2) 2015.03.17

카테고리

CHLOE

날짜

2015. 5. 13. 00:16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