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엔 가볍게



벌써부터 폭염주의보가 터지고 있고 여름엔 얼마나 더 더울까 걱정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뜨거운 여름, 살아남기 위한 필수템 가방을 소개합니다. 멀버리의 블라섬 숄더백입니다. 





심플하면서 컴팩트한 디자인의 블라섬 포셰트백은 총 9가지의 싱글컬러로 출시되었는데요. 가벼운 옷차림에 살짝 블라섬백을 걸치면 어떤 룩에도 여름의 발랄함과 귀여움을 연출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다른 멀버리백들과 달리 멀버리의 아이코닉 나무 시그네쳐가 도트 방식으로 큼직하게 가방 전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넵, 굳이 자랑하지 않아도 모두들 알아차릴 수밖에 없습니다. 큰 가방에는 작은 나무가 포인트가 될 수 있지만, 블라섬 숄더백처럼 작은 사이즈에는 오히려 큰 아이콘 나무가 가방을 더 있어 보이게 해줍니다. 여기에 소프트한 골드메탈로 마무리해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작아도 할거 다하는 블라섬





블라섬 포셰트백에는 스트랩이 두 개 있습니다. 크로스바디가 가능한(59cm) 숄더스트랩과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손목(wristlet)스트랩이 있습니다. 둘 다 길이조절과 탈부착을 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아주 큰 카메라도 들어갈 만큼 넉넉합니다. 캔버스 소재로 안감을 마무리했고, 3개의 오픈포켓(카드슬롯같은)이 있습니다. 블라섬백의 내부는 미니어쳐 클러치로도 지갑으로도 메이크업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멀버리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착하게 나왔습니다. 59만 8천원. 여기에 몇 모델은 30% 할인이 들어가서 41만 8천6백원 입니다. 더운 여름 작고 귀여운 멀버리 블라섬 숄더백으로 보송보송한 외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 MULBERRY 





카테고리

MULBERRY

날짜

2015. 5. 27. 17:00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