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렌티노 데일리백



데일리백의 필수조건은 우아하면서, 심플하고,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발렌티노의 더블 핸들백은 이 세 가지 조건을 잘 갖추고 있으면서, 발렌티노만의 색깔을 드러내는 데일리백 입니다. 발렌티노에서 새로 내놓은, 국내 공식매장에는 오늘(6/3) 입고된 진짜 신상 가방입니다.





디자인은 싱글 컬러로 굉장히 미니멀하게 나왔습니다. 에르메스의 켈리백과 비슷한 외형을 가지고 있는데 더블 핸들백은 여기에 발렌티노 특유의 강렬함을 더했습니다. 바로 발렌티노의 상징과도 같은 피라미드 메탈 스터드를 더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에 골드 메탈로 포인트를 넣어 켈리백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보여줍니다.





다른 발렌티노의 락스터드 가방과 달리 스터드 자체가 많지는 않지만, 꼭 있어야 할 곳에 자리 잡고 있어 가방 분위기 자체를 더 우아하게 만들어 줍니다.







■ 실용적인 이쁨 



더블 핸들백은 튼튼한 100% 송아지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데일리백으로 사용해도 닳거나 상하지 않을 겁니다. 가방을 던지고 굴리지 않는 이상 발렌티노의 가죽은 쉽게 상하지 않습니다.





발렌티노 더블 핸들백은 탑 핸들 외에도 탈부착 가능한 숄더스트랩이 있습니다. 격식있는 자리에는 핸들을 이용해 우아한 연출을 하실 수도 있고요, 일상적으로는 숄더스트랩을 이용해 캐쥬얼한 연출도 가능합니다. 가방 자체가 오피스룩이나 캐쥬얼한 스타일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상황에 따라 메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골드컬러의 큰 V자 모양이 ID 택도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플랩도 스트랩 안에 넣어서 정돈된 느낌을 줄 수 있고요, 밖으로 꺼내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내부 안감은 가죽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하나의 지퍼포켓과 두개의 패치포켓이 있어 수납하기 편리합니다. 공간도 넓어서 필수품 이외에도 더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단일 사이즈로 30*25*12cm입니다. 가격은 330만 원입니다.








사진 : VALENTINO 






카테고리

VALENTINO

날짜

2015. 6. 3. 18:42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