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벼운 외출


저번에 포스팅한 샤넬체인지갑에 이어서 다른 브랜드의 가방 같은 지갑도 몇 개 더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덥기도 하고, 가볍게 외출하고 싶은데요. 숄더스트랩과 체인이 있는 가방 같은 지갑이 안성탕면입니다.



Image@lamodabags



먼저 소개할 모델은 스트랩이 장식된 구찌 아이콘 지갑입니다. 구찌 아이콘 지갑 역시 겉보기에는 가방 같은데요. 지갑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큰 사이즈(19*10*3.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럭셔리한 가죽과 전면에 GG 시그네처 로고가 위치해 있고, 살짝 코가 나와있는 모양이 전체적으로 구찌의 인터로킹 숄더백과 흡사합니다. 가까이서 봐도 미니사이즈 정도의 가방 같아 보입니다.





■ 비장의 무기 숄더스트랩





심플한 숄더스트랩은 지갑 분위기를 캐쥬얼 하면서도 시크하게 만들어줍니다. 최대 60cm까지 길이조절이 가능해 크로스바디로도 메실 수 있습니다. 길이 조절 뿐만 아니라 스트랩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스트랩을 제거하면 클러치처럼 연출 할 수도 있습니다. 스트랩 하나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Image@lamodabags



구찌 아이콘 스트랩 지갑의 또 한가지 장점은 다양한 컬러 입니다. 여름 옷차림과 잘 어울릴만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로즈 베이지, 라이트한 옐로, 다크 핑크, 오렌지 그리고 클래식한 블랙까지 다양합니다.





내부에는 열개의 카드슬롯과 하나의 지퍼포켓 그리고 핸드폰과 립클로즈 정도 들어갈만한 컴파트먼트가 있습니다. 전면에 있는 GG 시그네쳐는 스냅 버튼 형식의 클로저입니다. 가격은 98만 5처원부터 106만원입니다. 지갑을 사면 클러치와 가방까지 일석 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구찌의 아이콘 플랩지갑 이었습니다.








출처표시 외 사진 : GUCCI





카테고리

GUCCI

날짜

2015. 7. 10. 13:08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