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턴가 발렌시아가는 새로운 핸드백을 런칭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매 시즌마다 너무 예쁜 가방들을 턱턱 내놓습니다. 오늘 소개할 발렌시아가의 누드 미니 올 애프터눈 가방도 새로운 핸드백 중의 하나입니다. 미니 누드 애프터눈 가방은 원컬러의 미니멀한 토트백으로 눈길을 끄는 몇 가지 포인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역시 대리석 무늬에 새겨진 발렌시아가의 시그네쳐 입니다. 마치 보란 듯이 디자인 했습니다.




Image@alducadaosta



원래 발렌시아가는 로고를 눈에 띄게 드러내지 않는데 누드 에프터눈은 조금 다릅니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던 가죽과 대리석 프린트의 콜라보는 지금껏 없던 새로움을 보여줍니다. 여기에 올라간 발렌시아가 로고는 심플한 라인에 멋진 포인트를 줍니다.





미니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내부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비 자체는 아이패드 미니가 넉넉하게 들어갈 정도입니다. 여기에 서류들과 개인필수품, 파우치 등 담을 수 있는 공간은 충분합니다. 직장 다니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가방입니다.




Image@mytheresa



내부에는 지퍼 포켓과 스트랩으로 연결된 가죽미러가 있습니다. 




발렌시아가의 패드락 누드 미니 올 애프터눈백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지만 캐쥬얼한 옷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 입니다. 탈부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있어 데일리백으로도 안성탕면입니다.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었고, 사이즈는 W21.5 * H19.5 * D10cm입니다. 가격은 185만원 입니다.






출처표시 외 사진 : BALENCIAGA 




BALENCIAGA NUDE MINI ALL AFTERNOON 발렌시아가 누드미니올 애프터눈백 노트르삭 우리들가방 NOTRESAC 발렌시아가 미니백



카테고리

BALENCIAGA

날짜

2015. 2. 6. 21:48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