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Heritage Auctions


 


 

■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나는 죽어서 CAVIAR 가죽을 남긴다.


Caviar 가죽으로 만든 Flap Bag은 우리보다 오래 살 것 같습니다. 전에 손녀에게 물려줄 수 있다고 했었는데요. 사실 우리가 쓰다가 물려주려면 Caviar Flap Bag 이어야 합니다. 물론 제일 좋은 건 새로 사주는 거죠. 하지만 캐비어 라면 정말 얘기가 달라집니다. 



Caviar 가죽의 Flap bag Image@L;gaplady,R;deluxemall

 

 


진지하게, 불멸에 가깝습니다. 손으로 찌익 해보세요. 아니, 손톱으로 한번 긁어보세요.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제가 괜히 불멸이라 한 게 아닌 걸 느끼실 겁니다. (그래도 매장에서는 긁으시면 안 됩니다) 어지간한 충격에는 상처나 티가 잘 나지 않고 세월의 흔적도 거의 나타내지 않습니다. 

 


 


갑옷도 이 가죽으로 만들면 튼튼할 것 같습니다.

 


 

마감이나 튼튼함 정도는 Louis Vuitton monogram canvas만큼 튼튼합니다. 놀라운 건 모노그램 캔버스와 달리 Caviar는 진짜 가죽라는 겁니다. 계속 이 예쁜 가방에 불멸이네, 튼튼하네, 갑옷 같은 강한 단어를 갖다 붙이고 있는데요. 강하다고 악당을 치러가는 용사의 이미지를 떠올리시면 안 됩니다. '건강미인' 입니다.

 


 



 


 

많은 분들이 Lambskin과 갈등을 많이 하시는데요. Lambskin은 제가 여지껏 만져본 그 어떤 가죽보다 부드러웠습니다. 너무 보드라워서 계속 만지고 싶은 그런 가죽입니다.어찌 보면 Caviar와는 정반대의 가죽이죠. 하지만 아기다루듯이 하지 않는다면 어느샌가 상처투성인 가방을 보게될 겁니다. 


*샤넬의 가죽에 대해서는 추후에 따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왼쪽이 Lambskin 오른쪽이 Caviar

 


 

만약 자주 메시고 본인 성격이 좀 덜렁하시다는 분에게 전 어두운 계열의 Caviar 가죽 모델을 추천합니다. 



 


 

■ 김밥천국 메뉴판보다 많은 Flap Bag


2.55 Reissue bag과 Boy bag을 연타로 내놓으면서 샤넬은 시장의 판도를 바꿨습니다. 점점 스마트하면서 모던하고, 중성적이면서 도발적인 CHANEL FLAP Bag이 되어가고 있죠. 그런데 우리는 이런 가방도 있다에서 이제는 이건 어때? 그럼 이건? 아님 이건?을 시전하며 다양한 플랩백중에 하나를 고르게 하는 고통을 주고 있습니다. 




Chanel 크루즈 2015 컬렉션


 


 

■ 마법같은 샤넬

 


가끔 하우스들의 컬렉션을 보곤 하는데 이건 무슨 모델은 분명 지구인인데 왜 옷을 외계인처럼 입혀 놓은건지 이해가 안될 때가 많습니다. 아무리 Karl Lagerfeld의 쇼라도 '아 모르겠다'가 나오는 컨셉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옷에도 Flap bag은 어울립니다. 플랩백은 여러분이 트레이닝복을 입어도 정장을 입어도 어디를 가더라도 마법처럼 여러분을 돋보이게 해줄 겁니다.  

 


 




제작과정 Image@stylerepublic

 


 

세 번에 걸쳐 샤넬 플랩백을 사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는데 설득이 잘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원채 유명한 가방이고 모두가 좋아하는 가방이라 이미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이야기를 한 것 같습니다. 만약 구입하신다면 무엇보다 본인이 직접 메어보고 발품을 팔아 여러 제품을 비교해봐서 확인하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가격도 백화점부터 면세점 해외직구 편집샵 등 천차만별이고 사이즈 별로 본인에게 어울리는 것과 아닌 것이 확연히 나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꼭 맞는 예쁜 플랩백 찾으시길 바랍니다!!



 

 

 

 



 

출처표시 외 사진 CHANEL


카테고리

CHANEL

날짜

2014. 10. 28. 01:41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