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모노를 담은 루이비통



오늘 소개할 가방은 루이비통의 S/S 2015 컬렉션으로 이제 막 매장에 들어온 막내 가방인 기모노 토트백입니다. (일본의 전통의상인 기모노의 그 기모노가 맞습니다) 기모노백은 기존 루이비통의 토트백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타입의 디자인을 보여주는데요. 최근 들어 루이비통에서 밀고 있는 V시그니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V 시그니처 메탈을 중심으로 한 쪽은 루이비통의 전통적인 모노그램 캔버스를 다른 한 쪽은 일본의 전통적인 기모노스타일의 가죽을 잘 조합했습니다. 편의상 한쪽을 기모노 스타일이라고 했지만, 사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기모노 스타일입니다.



Image@jerryshop



전혀 다른 소재와 스타일을 접목시켰지만 그래서 더 매력적인 그래픽 룩을 보여줍니다. 두 전통적인 소재에 모던하고 시크한 V 로고가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어주면서 전혀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해줍니다. 굉장히 영리한 디자인입니다. 확실히 게스키에르가 루이비통을 맡은 이후 조용히 그리고 조금씩 루이비통에 신선함을 주고 있습니다. 


 루이비통 V 컬렉션 보기






기특한 기모노백



기모노 스타일 부분은 송아지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블랙과 레드 그리고 퍼플의 컬러가 있습니다. 그리고 긴 토론 핸들은 가죽의 컬러에 맞게 매칭 되어있습니다.






기모노백은 칭찬 하고 싶은 부분이 몇 있는데요. 첫번째로는 엣지코트 처리입니다. 모서리 부분의 염색을 정말 정교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모서리 부분을 더 드러나게 함으로써 더 모던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는 수납공간입니다. 내부에 지퍼포켓으로 두 개의 컴파트먼트를 나누었습니다. 큰 지퍼포켓에는 그리고 오픈포켓들이 붙어 있고요. 수납공간을 편리하게 만들어 줬을 뿐만 아니라, 가방 전체의 프레임을 더 단단하게 해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가벼운 무게감입니다. 가방 사이즈가 작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상당히 가볍습니다.



Image@jerryshop




바닥에는 4개의 스터드가 있어 가방을 보호합니다. 사이즈는 44*40*15cm로 원사이즈 입니다. 가격은 388만 5천원.








출처표시 외 사진 : LOUIS VUITTON 



노트르삭 NOTRE SAC 루이비통가방 

 

카테고리

LOUIS VUITTON

날짜

2015. 6. 19. 17:07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