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lan Ryu님의 vintage Image@purseholic




군대 간 남친 기다리는 건 아무것도 아니었다.  -3년차 KELLY 대기자-



KELLY BAG Image@Heritage Auctions



HERMES의 KELLY Bag은 20세기의 아이콘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차분한 단순미와 노골적인 호사로움의 조합으로 여지껏 클래식한 스타일의 바이블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구매대기자가 매우 많습니다. 음악에는 바흐 아빠가 있고, 헨델 엄마가 있는데요. 가방에는 에르메스 아빠와 샤넬 엄마가 있습니다. (저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그런데 아빠는 뭐가 그리 바쁜지 얼굴을 도통 볼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전 엄마랑 더 친하게 지냅니다. 웃자고 한 소리 입니다만, 실제로 많은 분들이 대기구매자 수를 보고 다른 하우스의 가방을 사러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 PLAN B 가동



Image@spottedfashion



어떻게 보이시나요? 캘리의 향기가 느껴지시나요? 에르메스의 HER Bag은 많은 부분 실제 KELLY와 같은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HERMES가 정말 좋고, 그 에르메스의 켈리가 좋으신 분들 그런데 막상 통장 잔액 때문에 속상하신 분들, 2년의 대기리스트에 계신 분들에게 완벽한 대체재가 아닌가 싶습니다. 






진화의 완성단계



앞면





사실 오리지널 HER BAG은 오래전에 생산이 중단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후에 다른 디자인으로 reissue 했었죠. 에르메스는 09년 다시 한 번 버전을 들고 나왔습니다. 여러 번 출시 때문에 혼동을 막기 위해서인지 09년엔 이름에  (ZIP포켓과 함께) ZIP을 붙였습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HER Bag은 14년 버전으로 진화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KELLY Bag과는 조금 다른 클로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방 중앙 락에는 에르메스의 시그네쳐인 'HERMES PARIS' 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렇지만 사다리꼴의 바디 모양, Padlock과 스트랩, 핸들은 어떤가요? 켈리의 카리스마와 비슷하지 않나요?! HER 백을 드는 순간 분명 사랑에 빠질 겁니다. 





뒷면




가방 뒤에는 실버락과 편리성을 확 높여주는 ZIP포켓이 있습니다. 가방을 여닫기 불편한 켈리 구조상 외부포켓은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핸드폰이나 카드, 립글로스 등 필수품들은 충분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에르메스 디자인 라인이 주는 럭셔리함과 퀄리티에 더해서 앞면과 뒷면 모두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는 가방의 색과 같은 작지 않은 파우치가(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큽니다) 스트랩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파우치를 제외하고 내부에는 extra 포켓이나 기타 어떠한 것도 없습니다. 수납 공간은 웬만한 건 다 들어갈 정도로 넓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안에서 물건들이 섞이거나 이동시 덜그럭 소리가 날 것 같습니다. 



Image@fashionphile




 except hermes logo Image@spottedfashion

 



물론 KELLY에 비하면 아쉬운 마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직접 마주하게 되면 생각이 달라질 겁니다. 그 어떤 가방보다 HER Bag은 핸들에 HERMES 스카프를 살짝 매듭지어준다면 정말 예쁠 것 같네요. 가격은 에르메스 부디끄에서 약 300만원 정도 합니다. 




출처표시 외 사진 HERMES





카테고리

HERMES

날짜

2014. 10. 28. 23:38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