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 자크백은 패션쇼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가방입니다. 룩북을 통해서 처음 공개한 가방으로 상반기 기대되는 모델중에 하나입니다. 


확 새로워진 생자크백은 원컬러의 에피가죽을 소재로 오리지널 모델을 더 여성스럽게 재해석했습니다. 루이비통의 네버풀을 대체하기에는 힘들어보이지만, 생 자크 토트백은 나름의 캐릭터와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생 자크만의 장점으로는 컴팩트한 라인과 잘 정돈된 내부가 있습니다. 내부는 2개의 컴파트먼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앙 지퍼 포켓이 하나 있어 아담하지만 활용성 좋은 수납공간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한 개의 플랫포켓 외에 스마트폰 포켓이 2개가 있어 휴대용 기기를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안감은 극세사 섬유로 마감했습니다.




 



가방은 후크 형식으로 여닫습니다. 후크를 풀으면 넓은 입구를 가지기 때문에 내부가 한눈에 들어올 뿐만 아니라 가방 속에 아이템을 넣고 빼기에도 편리합니다.








생 자크는 핫핑크, 베이비핑크, 블루, 화이트, 블랙의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대담한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어깨나 팔에 걸치거나 가볍게 손에 쥘 수 있어 다양한 연출도 가능합니다.



 




크기는 H38 * W27 * D15 cm 입니다. 기존의 생자크백에 비해 바닥부분이 넓어졌습니다. 가격은 2815천원 입니다.





사진 : LOUIS VUITTON


LOUIS VUITTON St JACQUES 루이비통 생자크 토트백 루이비통 토트백 노트르삭 notresac





카테고리

LOUIS VUITTON

날짜

2015. 2. 10. 01:06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